본문 바로가기

리뷰로그/애플리뷰

뷰씨 아이패드 케이스 -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케이스

뷰씨 아이패드 케이스 -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케이스 추천

#뷰씨아이패드프로케이스 #뷰씨아이패드케이스 #아이패드11인치케이스 #아이패드프로케이스추천

 


아이패드 프로 구입한지 1달 차, 아이패드와 어디든 함께 다니고 있는데 버스에서 소중한 아이패드를 떨어트리는 대참사가 일어납니다…내 마음속 혼비백산을 겪고 케이스의 필요성을 간절하게 느끼고 뷰씨의 아이패드 케이스를 구입하였습니다!

뷰씨 폴리오 아이패드 케이스는 인터넷으로 2만 원대에 구매하였는데, 개인적으로 애플의 정품 폴리오 케이스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품 폴리오 케이스의 단점은 사악한 가격과, 가격에 비해 아쉬운 퀄리티 그리고 애플펜슬이 따로놀아서 분실이 우려됬는데 뷰씨 폴리오 케이스는 이런 단점이 보완되서 나온 느낌이었어요.

 

 

 

뷰씨 아이패드 케이스는 애플정품과 마찬가지로 뒷면 자석으로 부착하는 형태인데, 두께가 정말 얇아서 부담되지 않아 좋앗어요. 애플펜슬 커버가 있는 모델은 2종이였는데 그레이와 핑크중 핑크색상을 구매했어요. 화면상 약간 살구빛을 띄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이름처럼 인디핑크 컬러였어요. 

 

출처 - 오토스마트

 

뷰씨 폴리오 케이스 안쪽인 보들보들한 스웨이드 재질이에요! 안쪽도 인디핑크컬러 너무 예쁘고요.!

애플펜슬까지 들어가는 자리가 생겼다!

우측 애플펜슬 부착부분에 폴더가 하나 더 추가되어 애플펜슬까지 함께 감싸줄 수 있어요! 애플펜슬도 아이패드프로에 자력으로 부착되는 형태라서 가방 안에서 가끔 따로 떨어져 있었던 경우가 있는데 펜슬까지 감싸주니 분실할 걱정을 덜었습니다. 

 

 

뷰씨 아이패드 케이스는 폴더를 접어서 세워두는데 2가지 접는 방식이 있어요. 

첫번째는 동영상모드로 영상볼때 편리해요! 없을땐 어떻게 사용했나 싶을정도! 자석으로 고정하는 형식이고 애플펜슬커버부분도 뒤로넘겨 붙여둘수있어요. 케이스 구매한이후에 아이패드로 하루종일 넷플릭스 잼- 아이패드와 더 가까워졌습니다.

 

 

두번째는 타이핑모드라고 하는데 넷플릭스 + 그림그리는용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하고있어서인지 사실 이렇게는 별로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케이스 구매 후 3주정도 사용했는데, 아주 만족해요! 밝은색이라 때가 타지않을까 걱정했는데 휴대하고 다녀도 때타는 재질은 아니고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없이 휴대하고있어요. 게다가 거치대 기능을 함께하고 있어서 사용전보다 아이패드 프로 활용도가 훨씬 높아졌어요.

 

 

아직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구매 전이신가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케이스 비교해보고 있다면, 뷰씨 폴리오 케이스를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