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호주_멜버른

멜버른 데이투어 - 그레이트오션로드, 12사도투어

멜버른 그레이트오션로드 데이트립

#멜버른트립 #멜버른투어 #그레이트오션로드

 

 

멜버른에 여행간다면 가봐야한다는 그레이트 오션로드! 여행사를 통해 투어를 신청해서 다녀왔어요.

 

 

오전 7 30분에 일찍 출발하는 투어를 예약하고 약속장소에 가보니 14명정도되는 한국분들과 조인해서 소형버스를타고 함께 출발했어요. 중간중간 차에서내려서 포인트에 들렀다가는데, 모두 의미있고 멋진곳들이었어요. 예약은 땡스투어에서했고, 가이드분도 여행일정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메모리얼아치

첫번째로 방문한곳을 메모리얼아치, 그레이트오션로드는 세계대전생존자 3000여명의 일자리를 위한 국가사업으로 만들어진 도로라고 설명해주셨어요.

 

 

두번째로 방문한 론을 잠깐 둘러봤어요. 뒤에 돌고래같지만 사실은 서핑하는사람들이 종종 보였습니다. 혼자왔는데 주변분들이 사진을 찍어주신다고 여쭤봐주신덕분에 사진을 많이 남겨왔습니다 :)

 

 

케닛리버

캐닛리버에서는 야생코알라를 만났어요! 야생코알라를 만나는일은 드물다고 하는데 운좋게 차에서 내리자마자 있었습니다. 그런데 멍하니 코알라를 바라보다 옆에있던 앵무새가 어깨에 응가를 투척했습니답.... 또르르....

 

 

아폴로베이

 

12사도

그레이트오션로드의 하이라이트! 12사도에 도착하니 2시쯤 되었어요..! 구름이 많이껴서 기대한것과는 많이 달랐는데, 안개낀 느낌도 나름 느낌있었어요!!!

 

로크아드고지

절벽아래까지 내려가 볼 수 있었던 로크아드고지! 정말 멋있었어요!

 

런던브릿지

마지막으로 들렀던 런던브릿지, 공식명칭은 런던브릿지가 아니라고 하는데 런던브릿지라고 불린대요 :)

 

투어를 모두 마치고 시티로 돌아오니, 거의 8시가 다되었어요...! 거의 12시간가까운 투어동안 너무 알차고 편하게 잘 구경한것같아요.

멜버른 여행오신다면 꼭 그레이트오션로드 보고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