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인도네시아_발리

더카욘정글리조트 와나정글풀앤바 Wanna Jungle Pool & bar - 입장료, 이용 시간, 음식

정글속에서 먹고 수영하고

#카욘정글리조트 #와나정글풀앤바 #WannaJungle #우붓여행 #우붓데이트립

 

 

우붓에서 지내는 동안 가장 만족스러웠던 와나정글풀앤바와나정글풀앤바는 더카욘정글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바인데 투숙객이 아니어도 입장료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입장료

와나정글풀앤바의 티켓은 골드, 실버, 브론즈 3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실버 티켓을 구매했어요. 사진처럼 25% 할인 중이어서 750,000루피아 대략 한화 6만 원대에 티켓을 구매했어요. 실버 티켓에는 550,000루피아가 크레딧처럼 제공되는데, 이걸로 음료와 식사를  있어요그런데 550,000루피아가  많더라고요..? 5시간 있으면서 식사 3 하고 나왔습니다. 음식도 훌륭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출처 - 더정글카욘리조트

 

골드, 실버, 브론즈의 차이점은 식사와 음료 이용 크레딧과 좌석이 약간 다르고, 그리고 골드티켓만 자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버 티켓으로 2,3 수영장을 모두 이용하고 좌석도 꽤나 좋았어요!

 

 

이용 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있어요우리는 오전 11시에 가서 4시쯤 나왔는데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한적하고 좋았어요.

 

*15세 미만 입장불가

 

 

 

음식

메뉴 하나당 100,000루피아 조금 넘는 가격이여서, 550,000루피아 크레딧으로 실컷! 먹었어요! 다만 세금 별도로 크레딧에서 차감되는데 중간에 직원에게 남은 크레딧을 확인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너무 예쁘고 서비스도 훌륭했던 더카욘정글리조트의 와나정글풀앤바. 우붓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아요! 발리에 온다면 다시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