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로그/인도네시아_발리

발리가족여행 3박5일 비행시간,경비,여행일정 + 팁

가족과 다녀온 3박 5일 발리 여행

#발리여행 일정 #발리여행경비 #발리여행팁 #발리가족여행 #발리비행시간

 

아요디아 리조트 팰리스룸 수영장

엄마, 동생과 함께 다녀온 발리 여행발리에서 지낸 시간은 3 4 + 비행시간까지  5 동안 다녀왔는데요! 처음 다녀온 발리는 3 5 동안 둘러보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었어요! 짧은 시간동안 발리의 매력에 반했어요! 발리에서 보낸 3박 5일 여행의 비용과 일정, 팁을 리뷰해볼게요!

 

 

발리비행시간

인천에서 발리를 직항으로 간다면 7시간 15분, 이번 여행에선 항공료를 아끼기위해 에어아시아를 이용했는데 비행시간만 10시간정도 소요됬어요. 경유시간까지 12시간정도걸려 발리에 도착했어요. 엄마와 해외여행은 처음이였는데 엄마는 이런 비행기는 처음타본다... 하고 놀랐지만 경비를 많이 절약했잖아요...^^........

 

 

발리여행경비

여행경비는 대략 인당 100 정도 잡았는데, 가서 쇼핑도   탓에 조금 오버했던  같아요. 경비 가장  부분을 차지한  항공료였어요(60 원도 저렴한 편이라고 합니다). 발리는 한국에서 가는 항공료가 비싼 편이고물가는 저렴한 편이라 가능한 길게 다녀오는 것을 추천해요! 

 

발리여행일정

4일동안 우붓, 짐바란, 울루와뚜. 누사두아를 방문했어요!

일정은 우붓에서 1, 누사두아의 리조트에서 2박을 보냈는데 가족여행인만큼 사원 같은 관광지를 돌아보기보다는 리조트에서 쉬는 일정이었어요. 누사두아 리조트에서 지내면서 차로 울루와뚜와 짐바란도 다녀왔어요

 

TIP

 

1. 발리 환전은 원화 - 달러 - 루피아!

이유는 인도네시아 화폐인 루피아를 보유하고 있는 은행도 적고세금 우대도 받을 수 없어요! 한국에서 미국달러로 환전한 뒤 발리에서 사용할 만큼 루피아로 환전하는 것을 추천할게요.

 

 

2. 짧은 일정에는 데이투어를 예약하자.

이건 여행 다녀와서 알게 되었는데인생 사진 명소사원  골라 다닐 있는 데이투어들이 많았어요짧은 일정에 관광지만 골라 다녀야 한다면 데이투어를 추천할게요.

 

 

3. 교통수단 어플은 Grab, Gojek


Grab
택시, Gojek 오토바이, 택시까지 되는 어플입니다. 레지스터를 위해 한국에서 미리 설치하고 가입해두세요!

 


4.
자외선 조심!

발리 자외선에 피부가 투톤피부를 얻었어요...

8월에 다녀온 발리, 한국보다 선선한 날씨에 자외선 차단제를 대충 바르고 나갔다가 한국에 오자마자 병원행이었어요…. 너무 아파서 마사지도 받지 못했어요.. 햇빛이 따갑지 않아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세요 제발 ㅠㅠ

 

 

 

 

 

해질녘 우붓시장


짧은 시간 아쉬웠던 발리 여행처음 가본 인도네시아 발리는 정말 매력적이었어요짧은 일정이 많이 아쉬워서 다가오는 12월에 또다시 방문 예정이에요! 발리 여행 가볼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방문해보세요!